본문 바로가기
핫플

[cafe] 제주 애월 짐바란비치 카페 후기

by Edward_S 2023.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제주 핫플 카페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제주도 애월 짐바란비치

 

입니다!

 

 

짐바란비치
짐바란비치

 

▶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

 

 영업시간

09:00 ~ 21:00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0:30

 

▶ 주차장

1. 짐바란비치 앞

2. '하이월드 주차장'을 이용

또는 한담선진주차장 옆 '하이월드 제2주차장'을 이용 가능

 

 

정문
정문

 

정문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었는데요.

 

저는 오픈런을 하느라 차량이 한 대도 없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다양하게 많았는데요.

 

저는 시그니처를 보통 먹는 스타일이지만

 

땅콩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도 땅콩라떼를 주문했어용~!

 

 

01
가게 메뉴판

짐바란 선셋도 엄청 상큼하고 맛있어보였습니다.

 

 

012
빵 진열

오픈런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당연 빵이 아직 안나왔다는 것이에요 ㅠㅠ

 

아쉽지만 저는 감자 베이글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빵 진열
빵 진열

9시 30분쯤 넘어가니 빵이 점점 나오고 있었는데요!

 

자몽, 무화과 데니쉬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ㅠ

 

 

일반 라떼 & 땅콩라떼
일반 라떼 & 땅콩라떼

저는 1층 바로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일반 라떼 & 땅콩라떼
일반 라떼 & 땅콩라떼

일반 라떼는 그냥 아는 맛이었지만,

 

땅콩라떼는 제가 땅콩을 좋아해서 그런지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카페 내부
카페 내부

내부를 보면 엄청 넓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의자도 나무의자로 되있지만, 방석이 다 있어서 편했어요.

 

 

0123
카페 내부

제가 앉은 자리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첫번째 사진의 자리였답니다.

 

이 자리는 사람들이 오면 금방 앉는 것 같더라구요!

 

 

빵 제조 중
빵 제조 중

카페 구석쪽에 보면 빵을 제조하는 공간이 있는데

 

아침부터 달달하고 구수한 빵 냄새를 맡으니

 

빵을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아 그리고 감자 베이글은 단짠이면서도 

 

속에 감자가 너무 맛있었답니다~!

 

 

카페 실험실
카페 실험실

또 다른 카페 구석에는 

 

이렇게 실험실? 같은 공간이 었었는데요.

 

커피를 로스팅하고 제조하고 

 

그러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2층 올라가는 곳
2층 올라가는 곳

카페 뒷편에 보면 물과 휴지가 비치되어 있으며,

 

화장실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2층과 루프탑에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보였습니다.

 

 

01
루프탑에서 내려다 본 뷰

제가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좋지 않아서

 

사진이 잘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뷰는 아주 좋았어요!

 

 

카페 외부
카페 외부

1층 카페 창문를 열고 나가면 돌하루방이 있었는데요.

 

포토존으로 되어 있었으며,

 

야자수 옆에 있는게 생각보다 귀여웠어요.

 

 

01
카페 외부 정면

카페 외부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밖에는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늦여름이나 초가을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기엔

 

정말 분위기 최고인 것 같더라구용!

 

그리고 밤에 조명도 켜지니

 

밤에 방문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01
정면에서 바라 본 카페

낮에도 날씨가 흐려서 어두우니

 

조명이 켜져있기는 했어요.

 

바닥은 모래로 되어있어서 해변가 느낌을 들게 했습니다.

 

 

해변 산책로
해변 산책로

그리고 카페 앞쪽으로는 해변을 따라

 

산책로가 있었는데요.

 

애월 둘레길을 돌 수 있는 좋은 길이었어요!

 

시간나실 때 한번 쯤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앞 바다
카페 앞 바다

바로 앞이 바다라서 게도 있었고 

 

무엇보다 바닷바람이 불어서 시원했습니다.

 

 

 

 

 

 

이상으로 제주 애월 짐바란비치 카페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제주도에 신상 카페들이 계속 생겨나고

 

이쁜 카페들도 많이 있어서 

 

다 추천하고 싶었지만, 저는 해변가 느낌의 짐바란 비치를 다녀와봤습니다.

 

제주도를 방문하신다면 한번 쯤은 방문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