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Cafe] 분당 야탑 대형카페 BD788

by Edward_S 2023.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 카페는 분당 야탑에 있는 대형 카페인데요.

 

분당 메모리얼파크 옆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나쁘지 않으며,

 

도심 속이 아니라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흐려서 사진 찍기에는 안 좋았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가시면 사진 찍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 (연중무휴)
    평일 오전 9시 ~ 밤8시30분(라스트 오더 : 밤 8시)
    주말 오전9시 ~ 밤 9시(라스트 오더: 밤 8시 30분)
- 브런치 : 오전9시~오후4시
- 아기의자(High Chair) 3개 비치
- 6인이상 또는 10인이상 A동 2층 단체룸 라운지 이용은 네이버 사전예약으로 진행
- 외부 테라스 한정 반려동물 동반이용 가능

 

 

카페뿐만 아니라 브런치도 제공되고 있어서 

 

오전에 오셔서 브런치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좋았는데요.

 

건물은 전체 2개 동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것이 위 시계탑인데요.

 

뭔가 유럽풍의 느낌이 나는 것 같았어요!

 

주문을 받는 메인 건물
단체 라운지

 

 

그리고 바로 위 사진을 보시면 주문할 수 있는 건물 맞은편에는 

 

개별 라운지가 있는데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족들끼리 프라이빗한 시간도 보낼 수 있습니당.

 

라운지 1 -> 최소 예약인원 : 10명

 

라운지 2 -> 최소 예약인원 : 6명

 

 

메뉴판

 

카페 메뉴는 다소 금액대는 비싼 감이 있습니다만,

 

유럽풍의 디자인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면 크게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자주는 못 갈 것 같아요...)

 

저는 시그니처인 BD788 라떼를 마셨는데

 

고소하면서도 괜찮았어요.

 

 

반려견을 데리고 오셨다면, 외부에 있는 테라스에 앉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딱 지금이 외부에서도 마시기 좋은 날씨인 거 같아요 ㅎㅎ

 

 

 

내부도 자리가 널찍널찍하게 떨어져 있으며,

 

디자인도 이뻐서 음료를 마시면서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다음에 분당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BD788 카페를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도

 

 

대중교통 이용 시 가는 방법

 

야탑역, 이매역 차량 10분 거리


야탑역 4번 출구 시내버스 50, 60번 종점 도보 1분 거리


야탑역 4번 출구 시내버스 57, 8-1, 812번 승차, 야탑고교 하차 도보 8분 이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