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신상 카페] 창신동 홍콩밀크컴퍼니

by Edward_S 2023.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제가 다녀온 신상카페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바로 창신동에 있는 홍콩밀크컴퍼니 인데요~!

 

 

홍콩밀크컴퍼니는 글로우서울에서 만든 홍콩식 푸딩 전문점으로

 

대표적으로

 

진저푸딩, 순 우유푸딩, 초코, 커스터드 카라멜까지 4가지 맛이 있습니다.

 

 

홍콩밀크컴퍼니

 

 

▶ 주소

서울 종로구 창신12길 53 1~2층

 

 영업시간

11:00 ~ 21:30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1:00

 

☎ 전화번호

0507 - 1377 - 7402

 

 

 

 

▶ 가는 길

 

위치가 상당한 고바위에 있어서 

 

동묘앞역이나 창신역 앞에서 마을버스 종로 03을 

 

탑승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택시나 걸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당!

 

 

01

 

버스 하차하여 큰 길에서 골목으로 가다보면 

이렇게 정문이 보이실텐데요.

 

 

 

01

 

1층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문이 보이실겁니다.

1층은 주문 받는 곳과 화장실만 있고, 

2층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아! 1층 야외에 이렇게 한 자리는 있습니당~

 

 

 

1층

 

주문 하는 곳에 보면 유리창이 화려하고

바닥에 보면 금붕어? 잉어?를 키우고 있었어요.

 

 

 

메뉴판

 

푸딩 전문점이지만

저는 또 저녁식사를 해야하기에

간단히 밀크티와 차를 주문했어요.

 

 

01
2층 올라가는 곳

 

2층 올라가는 곳은 통로가 약간 좁고

계단도 가파르기 때문에 

음료를 들고 올라갈 때 조심해야 합니다!

 

 

400

 

그리고 2층 입구 문이 상당히 무거워서 

이렇게 오른쪽 선반에 음료를 둔 후에 문을 열면 편하실거에욤!

 

 

 

01

 

내부는 오래된 주택을 그대로 살려서 리모델링한 느낌인데요.

홍콩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났습니다.

 

 

 

01

저는 제일 구석에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2층에도 솔직히 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아마 웨이팅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테이블에 초와 책자가 있었는데

인테리어를 나름 잘 해놓은 것 같았어요!

 

 

 

 

유리 창도 아크릴 유리로 해놓아서

햇빛이 들어오니까 멋있었어요.

 

 


 

 

 

오늘 창신동에 있는 홍콩 밀크컴퍼니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은 의견으로는 

 

사람이 많은 피크 타임이나 주말엔 앉을 자리가 없어서

 

서서 드실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창신동이 점점 핫플이 되어가는 것 같던데

 

이렇게 지도에 표시가 되있더라구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