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CAFE] 경기도 양평 대형카페 '콘크리트 정글'

by Edward_S 2023.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제가 다녀온 신상카페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바로 양평에 있는 '콘크리트 정글' 인데요!

 

 

자연과 현대건축 그리고 디자인이 공존하는 카페였습니다.

 

 

< 카페 개요 >

콘크리트 정글 카페
콘크리트 정글 카페

 

 

▶ 주소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116

 

 영업시간

10:00 ~ 21:00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0:00

 

☎ 전화번호

0507-1488-1890

 

 

 

 

▶ 가는 길

차량 이동 

or

경의중앙선 용문역에서 택시로 4분 거리

 

카페 입구
카페 입구

 

카페가 대형 카페라서 그런지 입구가 널찍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이름 그대로 콘크리트로 다 되어 있음을 볼 수 있었어요 😁

 

 

 

0123
카페 주차장

 

주차장은 생각보다 진짜 넓었는데요.

 

대략 보기에도 30대 이상은 댈 수 있는 것으로 보였어요.

 

아, 길 건너편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답니다!

 

 

 

01
정문 트리

 

중앙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트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정말 연말 느낌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건물은 2개 동으로 되어있었는데, 

 

 

 

01
본관, 별관

 

주문할 수 있는 본관테라스와 루프탑이 있는 별관이 있었습니다.

 

 

딸기 이벤트
딸기 이벤트

 

아! 그리고 양평에서는 딸기 이벤트도 진행하니

 

스탬프를 모으셔서 사은품도 도전 해보시길 바랄게요~!

 

o((>ω< ))o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저는 시그니처인 정글라떼와 아아 한 잔씩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증정으로 받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2개월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해서 

 

딸기 몽블랑이나 딸기 케이크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었어요! 

 

 

 

 

베이커리 종류
베이커리 종류

 

바로 위에 보이는 딸기 몽블랑(왼쪽)을 주문하시면

 

아메리카노(HOT / ICE)를 받을 수 있었어요!

 

 

 

0123
베이커리 종류2

 

빵 종류는 엄청 다양했는데요.

 

특히 무화과 깜빠뉴가 너무 맛있어보였지만...

 

아침을 먹은 상태라 아쉽게도 소금빵 하나만 더 추가했어요.

 

 

 

012
본관 내부

 

주문을 하는 본관 내부에도 좌석은 어느정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별관에 먼저 가는 것 같았어요.

 

 

 

01
별관 내부

 

별관은 1 ~ 2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1층에 화장실이 있었으며, 창문이 넓어서 개방감이 돋보였습니다.

 

(단, 엘리베이터는 없음)

 

 

 

주문한 음료와 빵
주문한 음료와 빵

 

딸기 몽블랑 비주얼 보이시나요~?!

 

약간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아메리카노 증정인걸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었어요 :)

 

 

 

딸기 몽블랑 & 소금빵
딸기 몽블랑 & 소금빵

 

시그니처 메뉴인 정글라떼는 크게 달지 않은

 

보편적인 말차라떼 맛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아메리카노가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

 

(평소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 1인...)

 

 

 

012
루프탑

 

루프탑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있었지만,

 

겨울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아마 여름엔 방석이나 의자 배치도 해놓을 것 같아요.

 

 

 

01
카페 앞 경치

 

카페는 양평 한적한 곳에 위치해서 경치도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접근성도 나쁘지 않았으며,

 

무엇보다 바쁜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카페 뒷편에서 바라본 전경
카페 뒷편에서 바라본 전경

 

그리고 한가지 드는 생각은 

 

요즘 개인 카페들은 다 자기만의 브랜드 로고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여긴 소나무 모양의 화살표가 로고인 것 같아요.

 

 

 

 


 

 

 

 

이상으로 양평 카페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구독자 및 방문자 분들도 주말이나 시간이 날때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멀리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가까운 곳으로 가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