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Cafe] 경주 대형 한옥 카페 - 폴콘(Vollkorn)

by Edward_S 2023.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월정교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경주에 있는 폴콘인데요.

 

처음에 영어 이름을 보고 V로 시작하는데 왜 폴콘이라고 읽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독일 발음이었어요.

[폭스바겐(Volkswagen)처럼]

 

 

처음에 주차장에 들어갔을 때 엄청 넓었는데요..

 

그래서 주차 걱정은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내부 및 인테리어는 한옥으로 되어 있어서 경주에 걸맞게 잘 되어 있었어요.

 

폴콘 메인 로비

 

폴콘의 로고는 스마일인 거 같더라구요.

 

노티드와 비슷한 것 같지만 또 다른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메뉴판

 

저는 점심쯤 갔었는데 다행히 줄은 서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좋은 자리를 원하시려면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용!

 

0123
폴콘 브랜드 네임 뜻

 

저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아이스크림이 매진이라... 

 

그래서 말차라떼를 먹었어요.

 

 

그리고 빵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흑임자 롤을 선택해 보았어요.

 

음.. 그냥 건강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대형 카페라서 주문을 하는 본 건물 외에도 3곳이 더 있었는데요.

 

 

아 그리고 카페를 돌아다니다가 알았던 사실인데요.

 

지하에도 자리가 있었답니다 ㅎㅎ

 

012
지하 자리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비가 내렸어서 사람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비 오는 날 운치도 있고 한옥에서 커피를 마시니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경주에 놀러 가시거나 

 

드라이브를 가실 일이 있으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이만 포스터를 마무리하며

 

다들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한 주도 힘내시길 바랄게요~!

 

화이팅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