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상 맛집] 홍콩 느낌의 창신동 창창(ft. 중식당)

by Edward_S 2023. 7. 18.
반응형

 

창신동 창창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앞에 게시글에 이어 창신동 핫플 2탄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내돈내산...)

 

 

창신동 지도
창신동 지도

 

 

 

바로 창신동에 있는 창창 인데요~!

 

앞에 게시글에 이어 창신동 핫플 2탄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창창 뷰
창창 뷰

 

 

▶ 주소

서울 종로구 창신12길 37, 창창

 

 

▶ 영업시간

12:30 - 22:00 (화 ~ 일요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15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 - 1370 - 3548

 

 

 

▶ 가는 길

 

1. 자차이용

발렛 이용이 가능하며, 명신초등학교에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발렛 비용 : 2시간 6,000, 30분 추가시 2,000>

 

길가에 주차도 가능하긴 하지만, 통로도 좁고

차량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2. 대중교통 이용

마을버스 종로03 타신 뒤 낙산삼거리 정류장에서 하차

좌회전 하여 5분 도보 후 은행나무어린이집 맞은편 건물

 

(창신역에서 걸어가면 상당히 멀고 언덕이에요...)

 

 

 

▶ 예약 방법

 

현장예약 또는 캐치테이블 어플로 예약 가능

 

 

창창 정문
창창 정문

정문은 약간 홍콩 길거리 느낌으로 해놓았어요!

 

 

01
창창 정문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표지판도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012
창창 정문

인테리어도 그렇고 구조물이 전부 다

중화풍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언덕 정상에 위치하다보니 경치는 아주 좋은데요.

 

저는 이른 저녁에 방문했지만,

밤에 가셔서 야경을 보시는 것도 이쁠 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

아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야외에 자리가 있었지만 더워서 그런지

실내에서만 손님을 받았어요.

 

야외에도 생각보다 의자와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01
내부

처음에 가게 입구를 들어가면 이렇게 전화 부스가 있는데

설명서도 나와있구요.

 

그런데 피크타임이나 사람이 많을 때에는

전화주문은 거의 안하고 테이블에서 바로 주문을 한다고 합니다.

 

 

01
메뉴판

진짜 먹고싶은 음식이 많았지만

저희 2명은 쇠소기 우육면 / 동파육 / 계란 볶음밥

을 주문했어요!

 

 

쇠고기 우육면
쇠고기 우육면

우육면을 주문하실 때 고수(샹차이) 유무를 물어보시는데

저는 못먹어서 빼달라고 했어요!

 

생면이라 약간 밀가루 맛이 나긴 하지만 

국물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통삼겹 동파육
통삼겹 동파육

동파육은 정말 부드럽기도 하고

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ㅠ

 

특히 청경채랑 같이 먹으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계란 볶음밥
계란 볶음밥

이건 진짜 드셔야합니다!

 

가격도 3천원이고, 양도 엄청 많고

맛도 괜찮았아요!

가성비 최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그리고 이렇게 철가방으로 메뉴를 배달해주시는데,

전 메뉴를 이렇게 주시는건 아니고

라즈지, 꿔바로우, 동파육 등 메인메뉴를 주문할 경우에만

이렇게 해주시더라구요!

 

사진 찍고 싶으면 찍어라고

엄청 친절하게 천천히 오픈해주셨어요 ㅎㅎ

 

 


 

창창 하늘 view
하늘 이뻐서 한 컷

 

 

이상으로 창신동 중식 신상 맛집 

 

창창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음...

 

 

음식 맛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으며,

 

점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경치도 좋았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너무 고지대에 있다는거...

 

 

 

반응형